News

뒤로가기
제목

에프에스디, 피부에 따라 골라 쓰는 ‘F7D 세럼’ 3종 출시

작성자 F7D코스메틱(ip:)

작성일 2021-02-09

조회 328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비즈월드] 정직하고 차별화된 화장품을 제조·유통하는 ‘㈜에프에스디’의 코스메틱 브랜드 ‘F7D’가 피부에 따라 골라 쓰는 ‘F7D 세럼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프에스디는 현재 베트남, 일본 등 여러 나라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굴지의 OEM/ODM 기업 중 하나로써, 코스메틱 브랜드 F7D를 통해 좋은 성분들을 가득 담아 소비자들의 피부 콤플렉스를 조금이라도 덜어드리는 것을 목표로 화장품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F7D는 Fabulous-7even-Days의 약자로 멋진 일주일을 만들어 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한다.

F7D 세럼 3종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자 여러 번의 연구와 실험 끝에 개발한 제품이라고 한다. 세럼 내의 에센스와 원료 크림 두 가지 성분이 함께 나올 수 있도록 설계된 ‘3D Dual Helix’ 기술을 접목해 기초 화장품계에 신선함을 불어넣었다는 것이다.

신제품들은 ▲피부에 영양소를 충전시켜주는 ‘아스코빅 안티에이징 퓨어 비타민씨 플러스 세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펩타이드 에스티 셀 트리플 커버 액션 세럼’ ▲노화 방지에 집중된 ‘이데베논 트리플 레이어 트리트먼트 세럼’ 등으로 구성됐다.

또 산뜻한 제형으로 무겁지 않고 수분감이 좋으며, 고급 베이스 원료인 다마스크 장미꽃수, 8중 히알루론산, 마린 콜라겐 등이 함유돼 항산화,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효과를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집중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에프에스디 관계자는 “F7D 세럼은 소비자들의 탄력, 주름 등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가장 먼저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신뢰와 입지를 다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F7D 세럼 3종은 F7D 코스메틱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출처 : 비즈월드(http://www.bizwnews.com)

첨부파일 1109_4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