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 에프에스디 코스메틱 브랜드 'F7D',

    [비즈월드]㈜에프에스디의 코스메틱 브랜드 F7D가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프에스디는 일본, 베트남, 동남아시아로 화장품을 개발, 생산, 수출하는 등 해외마케팅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F7D를 통해 정직하고 차별화된 화장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F7D의 약자인 Fabulous-7even-Days는 당신의 일주일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출시된 F7D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은 세븐레이어즈와 F7D의 첫 작품으로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의 피부 콤플렉스를 덜어드리고자 여러 번의 실험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F7D 선케어 튜브 3종은 ▲백탁 기능이 없는 무기자차 오일프리 선크림인 ‘이지 앤 패스트 무기자차 오일프리 UV 선블록’, ▲피부톤을 보정하고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가능한 ‘이지 앤 패스트 누드 비비크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면서 피부 톤업까지 가능한 ‘이지 앤 패스트 톤업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또한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해야 하는 상황에 인기를 얻고 있으며, 7가지 식물성 추출물, 무기자차라는 착한 성분과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까지 갖춘 것이 큰 특징이다. 30ml 용량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한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프에스디의 한 관계자는 “선케어 튜브 3종은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가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여러 번의 연구와 실험을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소비자분들의 피부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F7D 이지 앤 패스트 선케어 튜브 3종은 할인된 가격으로 F7D 코스메틱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출처: http://www.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460

  • 에프에스디, 피부에 따라 골라 쓰는 ‘F

    [비즈월드] 정직하고 차별화된 화장품을 제조·유통하는 ‘㈜에프에스디’의 코스메틱 브랜드 ‘F7D’가 피부에 따라 골라 쓰는 ‘F7D 세럼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에프에스디는 현재 베트남, 일본 등 여러 나라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굴지의 OEM/ODM 기업 중 하나로써, 코스메틱 브랜드 F7D를 통해 좋은 성분들을 가득 담아 소비자들의 피부 콤플렉스를 조금이라도 덜어드리는 것을 목표로 화장품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F7D는 Fabulous-7even-Days의 약자로 멋진 일주일을 만들어 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한다.F7D 세럼 3종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자 여러 번의 연구와 실험 끝에 개발한 제품이라고 한다. 세럼 내의 에센스와 원료 크림 두 가지 성분이 함께 나올 수 있도록 설계된 ‘3D Dual Helix’ 기술을 접목해 기초 화장품계에 신선함을 불어넣었다는 것이다.신제품들은 ▲피부에 영양소를 충전시켜주는 ‘아스코빅 안티에이징 퓨어 비타민씨 플러스 세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펩타이드 에스티 셀 트리플 커버 액션 세럼’ ▲노화 방지에 집중된 ‘이데베논 트리플 레이어 트리트먼트 세럼’ 등으로 구성됐다.또 산뜻한 제형으로 무겁지 않고 수분감이 좋으며, 고급 베이스 원료인 다마스크 장미꽃수, 8중 히알루론산, 마린 콜라겐 등이 함유돼 항산화,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효과를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집중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에프에스디 관계자는 “F7D 세럼은 소비자들의 탄력, 주름 등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가장 먼저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신뢰와 입지를 다지겠다”라고 말했다.한편 F7D 세럼 3종은 F7D 코스메틱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출처 : 비즈월드(http://www.bizwnews.co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